티스토리 뷰

"좋은 기획에는 ‘유연성’이라는 요소를 빠뜨릴 수 없다. 계획과 다르게 점차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될 수 있는 유저들의 요구, 또는 상이한 문화를 가진 해외의 지역화(로컬라이징)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게임은 처음부터 경직되게 시작하기보다 마치 레고 블록 같은 유연성을 갖춰야 계속 적응·변형 및 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이다."

- 나코인터랙티브 한상은 사장 (2002.12.20)


댓글
댓글쓰기 폼
공지사항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3,528
Today
0
Yesterday
2
링크
«   2018/12   »
            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 31          
글 보관함